사업분야

WORK AREA

차량 관제 공통 솔루션

차량용 통합 단말기
당사의 차량용 단말기는 현장의 열악한 운행환경을 고려하여
개발단계부터 실제 운전원(사용고객)의 집중적 테스트를
통해 기존의 제품과는 차별화된 단말기의 내구성,
운전원의 편리성을 높인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 차량 유리 흡착식 거치대

    나비콜 등 택시용 적용검증 강력한 흡착력 상하좌우 각도조절
  • 외장 DMB 안테나

    차내ㆍ차외 위치 가능 DMB-TPEG 수신성능 극대화용 모뎀, GPS Ant.는 관제 단말 본체 내장
  • 24Pin 확장형 케이블

    전원케이블이 포함된 24Pin 시리얼 커넥터로 본체연결 부가장치 확장 고려
  • 퀵 메뉴얼

    관제단말기 T2, 관제프로그램,
    엔나비 통합
    퀵 메뉴얼 제공
구 분 기 능
위치 측위 GPS 엔진을 이용한 위치 측위
위치데이터 전송 설정된 주기환경에 따른 위치 전송 기능
업무에 따른 위치전송 기능, 버튼 입력에 의한 업무적인 위치전송 기능 (예 : 센터도착, 출발, 점포도착, 출발, 상차, 하차 등)
정보수집센터로부터의 위치요청에 따른 수동 전송 기능
이벤트에 따른 위치전송 기능 (예 : 단말기 전원 끊김, 비상키 입력 등)
설정 및 제어 주기설정 기능(단말기 설정, 원격설정)
위치 측위 위치데이터 전송 데이터 송신 시간 설정 기능 (시작, 끝 시각)
시간 / 거리 인터벌 설정 기능
센터에서 SMS를 이용한 원격 제어 기능
외부기기 인터페이스 온도 컨트롤러 연동 기능(냉장, 냉동차량 온도 수집)
차량 타코미터 연동 기능(차량 이동거리 수집)
내비게이션 연동 기능( GPS 데이터)

차량 내부 단말기 구성도

콜 단말기와 결제기 단말기 사용은 이동통신 모뎀 하나로 사용이 가능

차량단말기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전송 / 효율적인 배차가 가능하여 택시 기사의 통신비용 감소

차량용 통합 단말기를 대쉬 보드 상단에 안정적으로 거치 가능

차량용 통합 단말기를 매립형으로 적용시 차량 내부와의 일체감 상승 (설치비 별도)

내비게이션 지도 앱의 경우 무상으로 주기적 업데이트 가능 (지도앱 GINI – MnSOFT)

  •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차량>
  • <브랜드 콜 택시 단말기>

차량용 통합 시스템 구성도

위치 관제 콜 센터 솔루션 - GPS방식
GPS방식의 위치 관제 콜 센터 시스템은 실시간 차량 위치 파악이 가능하며, 자동배차, 공동 대기배차, 지정배차 시스템을 도입 적용하여, 콜 당 처리 속도의 상승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주요 DB저장기록과 통계분석을 통해 전체 서비스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콜 배차 시스템입니다.

콜 관제 시스템 특징

차량위치기반(LBS)의 관제 시스템

실시간 위치 확인 & 최단 근접 단거리 배차

콜 배차 공정성 배차 시스템

콜 배차 및 관리 시스템


배차 프로그램 기능

고객으로부터 콜을 접수하여 배차

고객 전화번호 표시 및 고객 이용정보 자동 조회 관리

지물검색 새로운 지물입력 수정과 삭제, 고객 이력 입력, 콜 접수
기능에서 입력된 지물을 지도 표시

경로궤적 검색기능 – 출발지~도착지까지 경로 탐색 : 배차 이력 조회

차량정보를 검색, 입력, 수정, 불량내역 등록을 할 수 있는 기능

미 배차 콜 알림 및 배차 진행 상태 확인 : 지정, 공동, 대기 대기배차를 시간에 따라 자유 자제로 변경 할 수 있다

전체 차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능 (원클릭 이동 기능)


위치 관제 센터 회원 관리 프로그램
회원 및 고객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각 정보를 DB화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회원들의 이력을 저장 및 관리하여 우수회원에게는 차별화된 콜 배차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시스템을 연동합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택시 운송사업자 회원 및 콜 택시 이용고객에 대한 DB를 구축하여 콜 배차업무와 연동하여 활용합니다.

관리 시스템 주요 특징
1통계관리

콜 배차 통계관리 기능

- 일별, 월별, 특정기간별 콜 배차 통계 기능
- 콜 성공률, 실패율, 실패 사유 분석 통계 기능

콜 응대 및 거부 통계관리 기능


2회원 및 고객관리

차량, 회원정보 등록 및 수정기능

고객 관리 기능 - 고객 이용실적 및 우수고객 현황 관리, 호출장소 및 목적지 정보 관리


3우수회원 관리를 통한 배차 차별화

서비스 만족도 평가결과 관리 - 콜 택시 이용고객 대상 서비스 만족도 평가 후 결과 관리

우수회원 대상 배차 차별화 - 평가 결과 우수회원 우선 배차 및 회비 감액 등의 차별화


4관제센터 관리 Manager 프로그램 화면
  • <콜 배차 통계 화면>
  • <시간대별 배차현황 분석>
  • <상담원 별 처리 분석>
  • <요일별 통게 화면>
  • <교환기 로그인 화면>
  • <일일 콜 현황>
  • <기간별 콜 현황>

위치 관제 타코 온라인 분석 프로그램
온라인 타코 분석 관리 프로그램 화면

<운행 관리 내역>

  • <차량별 배차 일보>
  • <운전원 성향분석>
  • <개인별 성향분석>
  • <상세 운행 내역>
  • <운행 경로 분석>
  • <실시간 운행 차량 조회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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